🌈🌈편리한 대학교 K-MOOC 들어보셨나요~?

2020. 9. 13. 06:51 | Posted by 마음나눔 행복천사


🌈🌈저는 얼마전 학점은행제로 수업을 다 듣고 학위증까지 수료해서 받았습니다. 뿌듯했습니다.



🌈🌈매일 성장을 위해 수업을 듣고 최재붕교수님 change9 도서를 읽으면서 이런곳이 있다는것을 발견했습니다.



🌈🌈호기심에 들어가 본 곳~~
누구나 처음은 다들 어렵지만~~
그래도 들어가서 수업을 들어보았습니다.



🌈🌈넘 좋았습니다.
저는 3과목을 신청해서 열씨미 공부중입니다.



🌈🌈대학에서 하는 모든 과정이 다 포함되어있습니다.

➡️강의듣기

➡️토론하기

➡️쪽지시험

➡️시험까지~

➡️완료후 수료증 발급까지~

참고로 😄수업료는 무료😄입니다.

참고자료는 출력해서 공부하심 됩니다.



🌈🌈다양한 과목들이 많고 대학교수님들 강연이라 더더욱 좋았습니다.



🌈🌈특히 좋아하는 교수님이 있다면 수압을 무료로 들을수있어 넘 좋았고~~~



🌈🌈나만의 커리어를 만들도록 수료증도 주신다고해서 더더욱 좋았습니다.



❤❤자자~~이제 접속을 해볼까요~?



K-MOOC 앱을 먼저 다운로드 합니다.
위의 그림처럼 회원가입을 먼저하세요~~



새로운 계정만들기 위해 아이디 비번,기타입력필수사항등을 넣어 로그인하셔도 되고 저는 네이버와 연동을 해놔서 네이버 로그인으로 들아갑니다.



로그인 완료 후 강좌찾기 후에 내가 듣고싶은강좌 수강신청하시면 저처럼 이렇게 수업 듣는 강좌가 나옵니다.


이렇게 강좌를 열어보시면 내가 듣는강좌 학습하기 창이 나옵니다. 학습하기 누르시고 강의를 들으면 됩니다.

이렇게 매주 1강씩 업그레드 되고있습니다.
나만의 성장을 위해 k-mooc 도전해보셔요

#나의성장#mooc#강의듣기#대학교강의무료듣기#행복천사사랑해❤